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근래에 많은 신규서비스들을 제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재미있는 서비스를 만난다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의 첫데이트 못지 않게 설레이는 일입니다.



그런 설레임을 항상 느끼고 싶어서였을까요.

이번에 제가 속해 있는 alway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웹2.0 SNS 서비스 doday가 여러분들을 만날 그 날만을 쏜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소개 합니다.  doday!



dodaydo(하다)today(오늘)의 합성어입니다. 어떤 서비스일지 느낌이 오나요? ㅎㅎ

로고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해(sun)도 있고 day의 y에는 어떤 check 느낌이 나는데요? ㅎㅎ






doday는 어떤 서비스 일까요?




이런 생각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뭔가 할일이 엄청나게 많은데 계속 쌓여가는 할일속에서 할일은 점점 늘어가고 찌들어가는 나의 삶.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좀 더 수월하게 내 할일을 끝낼수 있을텐데...

이 할일 같이 사람 어디 없나?

자, doday가 당신에게 당신과 같은 할일이 있는 사람들을 찾아드리고 묶어드리겠습니다.






doday는 여러분들의 많은 할일을 3가지로 분류했습니다.



습관, 목표, 할일


여러분들은 어떤 습관을 만들고 싶고,
어떠한 목표를 이루고 싶고,
어떠한 할일을 해야하나요?



doday에서 여러분의 습관, 목표, 할일을 등록하세요.

그리고 doday에서 여러분의 습관, 목표, 할일을 관리하세요.

doday는 여러분들의 그날그날의 모든 것들을 기록합니다.







여러분들은 doday를 통해서 좀더 발전하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실수 있을겁니다.




설마 이것뿐일까요?

doday의 가장 강력한 매력뽀인트!!

같은 할일이 있는 사람이라면 doday가 여러분들을 하나로 묶어드립니다.

묶어만 주냐고요?

아니죠~

같은 습관, 같은 목표, 같은 할일이 있는 사람들끼리의 이야기공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여기서 노세요~~






보안상 사진은 적당하게 작게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자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 보시면

메뉴에 홈, 일정, 사람들, 사람, 이야기, 그래프, 자료, 모임, 잡담이 있는것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자 이메뉴가 무엇이냐?

doday의 이야기나라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같은 할일을 가진 사람들끼리 서로의 할일 목표달성을 위해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해드립니다.

기존의 클럽이나 카페처럼 내가 직접 발품팔아가며 찾아서 가입해야하냐고요?

아니죠~ 여러분들은 단지 습관, 목표, 할일을 적기만 하세요.

나머지는 doday가 다 해드려요~



서로 일정을 관리할수 있게 도와주며
자신이 쓴 글들은 같은 할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모두 공유가 됩니다.
사진 및 각종 자료는 물론이고,
오순도순 이야기 나눌수 있는 채팅기능은 물론,
손쉽게 정모잡고 온라인뿐만이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즐겁게 노시라고 여러분들의 모임을 도와주는 유용한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이뿐만일까요?


doday 그래프를 통해서 서로서로 자신의 할일을 어떻게 해나가는지 같은 할일이 있는 사람들끼리 비교하면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열정있는 대학생들이 

몸집만 큰 포털들에 갖혀버린 대한민국의 웹을 살려보고자,

여러분들에게 더 나은 더 재미있는 세상을 보여드리고자,

웹2.0은 대한민국을 피해가지 않았다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뭉쳤습니다.



통통튀는 기발한 아이디어들로 중무장한 doday의 베타테스터 모집을 여러분께 알립니다.





지금 즉시 신청하러 고고싱! http://doday.net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