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참가대상
 ○ 강릉원주대학교 교내 재학생 (석, 박사과정 제외)
 
참가주제
 ○  창창한 앞날을 업(up)하자!
 
일정
 ○ (행사공고 및 신청서 접수) 5.11(월) ~5. 26(화)
 ○ (서류 접수) 5. 28(목)
 ○ (발표평가) 6. 4(목) ~ 6(토)
     ※ (창업캠프) 6.4(목) ~ 6(토)
 ○ (시상식) 6. 11(목) 예정
 
심사기준
 ○ 예선 평가(19개팀) 서류 심사 (사업계획서, 창업활동 여부 등)
 ○ 발표평가(19개팀) 지원금 차등지급, 공개 발표평가 (참가자역량, 발표 태도 등)
 
시상내역
 ○ 대상(산학협력단장상) 팀당 아이템 개발비 500만원, 상금 500만원, 1개팀
 ○ 최우수상(창업지원본부장상, LINC사업단장상) 팀당 400만원, 2개팀
 ○ 우수상(창업교육센터장상, 공학교육혁신센터장상) 팀당 300만원, 4개팀
 ○ 장려상(창업교육센터장상) 팀당 200만원, 6개팀
 ○ 입상(창업교육센터장상) 팀당 150만원, 6개팀
 
유의사항
 ○ 행사공고 기간 동안 접수 완료가 되면 수정, 보완 불가능
 ○ 발표평가는 PPT 발표를 원칙으로 함
 ○ 타 공모전 수상작 출품 금지 (당선 이후라도 관련 사실이 밝혀질 경우 당선은 무효가 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응모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주최·주관 및 후원
○ (주최) 강릉원주대학교 창업지원본부,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사업단 공학교육혁신센터
○ (주관) 강릉원주대학교 창업교육센터
○ (후원) 창업진흥원
 
문의처
○ (이메일)  yujin@gwnu.ac.kr



2015년 강릉원주대학교 교내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공지사항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