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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수, 금요일 오후 1시에 스마트폰을 흔드세요. 당신에게 선물의 행운이 찾아갑니다.


공짜 타임 랙션을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여 랙션을 설명드리자면

스마트폰에 랙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모두 있습니다.)





랙션이 제공 하는 광고컨텐츠를 다운받아 끝까지 시청 한뒤에

월, 수, 금요일 1시 정각이 되면 스마트폰을 흔드세요.



가장 빨리 흔든 사람이 랙션 행운의 당첨자가 됩니다.

당첨자에게는 랙션이 제공 하는 선물(그때그때 다릅니다)을 받게됩니다.

참 쉽죠?


즉 사용자는 랙션이 제공하는 광고를 시청하는 조건으로

랙션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첨이 되면 선물을!!!

여러분들이 당첨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곧바로 랙션이 알려줍니다.



이런 화면이 나온다면 여러분은 랙션에 당첨!!

랙션으로부터 선물받을 준비만 하면 되는겁니다.


아쉽게도 떨어졌다고요? 걱정마세요. 복권을 긁는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아있답니다.





랙션(raction)은 요근래에 본 광고앱중에서도 단연 재미있는 앱입니다.

특히 혼자 할때보다 다 같이 모여서 흔들때 더 재미있습니다.

혼자 흔들면 왠지 바보 같은데, 다같이 흔들면 놀이가 되거든요.

(사실 다같이 흔들어서 바이럴마케팅 효과가 나오길 바라는 것이 광고주나, 랙션의 마음이기도 할것 입니다.)


랙션이 얼만큼 오래 갈지는 광고주 입장에서 랙션의 광고효과가 얼만큼 입증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랙션의 입장에서는 광고주에게서 경품을 받아내어, 그것을 그대로 일반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좋은 선물을, 더 많은 사람에게 줄 수 있어야,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으니말이죠.


랙션의 광고효과 측정이 어렵다는 것이 걸림돌이 될것 같기도 합니다.

랙션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 수를 직접 카운트 할 수 있으니

광고 노출 횟수는 정확한 집계가 가능하나,

이 광고를 본 사용자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

실제로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효과는 측정할수가 없다는 점이 광고주입장에서는 아쉬울것 같습니다.


검색광고를 집행한다면 노출 횟수와 클릭율을 알수 있고,

그 클릭이 실제 구매로 이어졌는지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행한 광고 비용이 사용자당 얼만큼이고, 어느정도 효과를 봤다 라는 정량적 평가가 가능한데


랙션의 경우 구매전환률 까지는 정확히 집계하기가 어려운 방식입니다.

다만 충분히 많은 사용자에게 알려지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랙션에 참여한다면

충분히 많은 효과를 누릴수도 있겠습니다.



자 이제 조금 있으면 랙션타임입니다. 함께 하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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