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 목 적
□ 창업 마인드 제고 및 창업아이템 발굴을 통하여, 실제 학생창업이 유도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창업에 대한 도전정신 고취, 일자리 창출을 통한 국가경제 공헌 등을 유도함.
 
□ 대학생들의 기술 및 아이디어 활용의 극대화를 통하여 미래의 CEO을 양성하고 우수기술의 사업화를 촉진하고자 함.
 
2. 행사 개요
□ 행 사 명 :「2014년 제3회 숭실대학교 창업경진대회」
□ 주 최 :숭실대학교
□ 주 관 :창업교육센터, 공학교육혁신센터
□ 후 원 :서울특별시,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창조전문인력, 교육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3. 참가 및 시상내역
□ 참가자격 :본교 재학생(휴학생 포함)으로 구성된 개인 또는 팀(팀은 5명 내외로 제한)
※ 팀 구성은 5명 내외로 제한하며, 반드시 재학생을 포함하여 구성되어야 함. (대학원생 제외)
□ 공모내용 : 제조업, 지식서비스업 등 全 산업분야에 관련된 아이템
◦ 제조업 : 전기⋅전자, 기계⋅재료, 생명⋅식품, 환경⋅에너지, 화공⋅섬유, 공예⋅디자인, 기타
◦ 지식서비스업 : 컴퓨터⋅소프트웨어, 영상⋅오디오, 정보⋅통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기타
 
 
□ 참가 자격 제외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참가신청을 할 수 없다.
◦ 동일한 아이템으로 학내 외 및 타 기관 창업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자
◦ 경진대회 신청 아이템으로 창업 1년 이상인 경우
◦ 본 대회 주관부서가 참가 및 지원 제외 대상이라고 판단되는 자




□ 수상자 특전
◦ 숭실 벤처중소기업센터 입주 희망 시 우대
◦ 2015년 창업맞춤형사업(중소기업청) 주관기관 평가 시 선정 우대
◦ 수상자 포함 경진대회 참가자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시책 정보 제공
◦ 각종 창업 강좌 및 창업동아리 지원 가능, 추후 사업화 멘토링 지원 등
 
□ 기타 행정 및 유의사항
◦ 타인의 기술 아이디어를 모방 또는 표절하였을 경우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최종 심사에 응하지 않을 경우 수상자(팀) 선정에서 제외
◦ 접수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우수 아이디어가 없을 경우 해당 부문 수상자가 없을 수 있음.
◦ 상금의 경우 상금에서 세액이 제외된 금액으로 지급됨.



4. 추진 내용
□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14년 10월 22일(수) ~ 11월 21일(금) 16:00까지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changup@ssu.ac.kr로 제출)
- 숭실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는 온라인 접수
- 모든 서명은 스캔해서 제출
※ 파일명 예시 : 14년 창업경진대회_학부_개인명(팀명)으로 파일 제출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원본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재학(휴학)증명서 1부.
※ 팀으로 신청 시 팀 구성원 전원의 재학(휴학)증명서 첨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문 의
□ 창업교육센터 (Tel : 02-828-7056)
□ 공학교육혁신팀 (Tel : 02-828-7138)



2014년 제3회 숭실대학교 창업경진대회 모집공고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